자유게시판

란지에

서버 작작좀...

네냐플 Sperbi 2014-02-23 21:48 375
Sperbi님의 작성글 1 신고
터지길 바랍니다...
이건 뭐 할때마다 터지는 것 같네요;;

영자님 조치좀 취해주세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행복한하루blog
    2014.02.23
    공지라도 올려주던지 조치라도 하던지.. 너무 하네요 텔즈운영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