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무기 패치좀 고쳐라 진짜

하이아칸 적토끼。 2014-01-23 11:06 590
적토끼。님의 작성글 1 신고

아 무기 패치좀 고쳐라 ㅅ x 욕나온다진짜

 

옛날처럼 40무기 로 고레벨 200사냥터같은데가도 내구도만 깨지고

데미지 딜 그대로 나올때처럼해라

요즘 왜이러냐

 

제한데미지도 안풀었으면서 겜망하게할라고

 

해당레벨 사냥터에 해당레벨 무기라니 이건 어이가없는듯

운영좀 제발 제데로해라

 

이래서 넥슨이 게임 다 망쳐놓는다니까 ㅋㅋ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적토끼。
    2014.01.23
    진 짜이렇게 되면 인크는 개쓰레기잖아;; 인크 왜잇어그럼? 200사냥터에서 인크작 엄청 되잇는 155무기 끼고사냥해도 딜나오게 똑바로ㅓ좀 해놔라 진자 겜 존내 망햇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