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런타임오류? 이걸로만 오늘하루 네번팅기네요
진짜 너무한거 아닌가요? 서버운영 엉망이에요진짜
오방돌다가 끊기고 보잡하다가 끊기고 사냥하다가 끊기고
통합되서 반대로 운영이 더 안되나요?
이거 어떻게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손맛이즐거워2014.01.23그런데 팅기긴하네요 ㅠ -
네냐플 하늘의대검2014.01.23패치전엔 진짜 왠만하면 런타임으로 안팅겼는데 패치후 너무 팅기네 -
네냐플 네!형2014.01.23NXD 뜨시는거 같은데 그건 자료실에 그래픽카드 설치를 하셔야죠 그걸 운영에 들먹이면 참..; -
네냐플 나흐트지거2014.01.23설날특집먹방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