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와진짜 팅기는거 너무심하다

네냐플 추석특집먹방 2014-01-22 23:40 500
추석특집먹방님의 작성글 4 신고

런타임오류? 이걸로만 오늘하루 네번팅기네요

진짜 너무한거 아닌가요? 서버운영 엉망이에요진짜

오방돌다가 끊기고 보잡하다가 끊기고 사냥하다가 끊기고

통합되서 반대로 운영이 더 안되나요?

이거 어떻게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전체 댓글 :
4
  • 이솔렛
    네냐플 손맛이즐거워
    2014.01.23
    그런데 팅기긴하네요 ㅠ
  • 막시민
    네냐플 하늘의대검
    2014.01.23
    패치전엔 진짜 왠만하면 런타임으로 안팅겼는데 패치후 너무 팅기네
  • 막시민
    네냐플 네!형
    2014.01.23
    NXD 뜨시는거 같은데 그건 자료실에 그래픽카드 설치를 하셔야죠 그걸 운영에 들먹이면 참..;
  • 루시안
    네냐플 나흐트지거
    2014.01.23
    설날특집먹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