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테일즈위버는 패치를 거꾸로하시는군요?

네냐플 Kona 2014-01-23 11:51 654
Kona님의 작성글 1 신고
무한보잡 버그를 고칠생각을해야지

못고치니까 옛날방식대로 패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패치 거꾸로하는건 처음보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달의마성
    2014.01.23
    팅기거나 시스템 정검으로 인해 나가질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서버 리부팅 메시지를 정검 몇분전에 뿌리더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