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형거을해킹하고싶다

네냐플 김진우나와1 2014-01-22 21:49 539
김진우나와1님의 작성글 2 신고
아 진우형아내친형인데 그형아껄해킹하려는데ㅠㅠ 아이디가너무길어요 ㅠㅠ 어덯게해야해킹할수있슬까요? 제아이디는이건데 :guy1374@naver.com이건데ㅠㅠ 너무빨리해킹당할수도잇겟어요 ㅠㅠ어덯게우리형을 해킹할수있슬까요?pa이거밖에기억이안아요저이형아레벨이43인데공격력이제일놈은게650이달고제일작은걸20임너무나도약합그런데 우리형방어력이 엄청나게쌤그건저도인정할수있습ㅋㅋㅋ그래서제가3학년인데이게임이너무재밌다고형이추천해줘서했는데정말재밌단니다다른사람들도재밌슬꺼에요ㅎㅎ매이플스토리보다ㅓ이게더재밌답니다 외매이플스토리을하는지몰으겠어요 이거처럼퀘스트도빠ㅣㄹ리하고집적찾아가서퀘스트받아오고참제미없는매이플스토리는안하는게좋답니다외냐하면그건정말재미없는건니다.그런다음에아빠가지금컴퓨터을끄라고해서요이제다음에는빨리월드게시판에김진우형ㅇ의해킹2을만들겠습니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네!형
    2014.01.23
    그들이 오고있네요
  • 루시안
    하이아칸 탑선픽이요
    2014.01.23
    굉장하다..라는 말밖에 안나오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