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왜 벤야는 롤E인가요

네냐플 의료선 2014-01-22 16:29 841
의료선님의 작성글 5 신고

조슈아 챕터때랑 너무 다른데

왜 롤2가 됐나요

말해봐요

왜 그랬어요

전체 댓글 :
5
  • 이솔렛
    네냐플 아에모리트
    2014.02.05
    전민희작가님 설정이 '엉뚱한 소녀유령'이었다던데 그거에 맞춘걸수도. 그런거면 오히려 조슈아 챕터때가 캐붕이었을수도 있겠네요.
  • 막시민
    네냐플 달의마성
    2014.01.23
    캐릭들 전체적으로 17세. 몇몇 튀는사람 빼곤 아나이스 16세, 나야-15세, 조슈아-18세. 벤야는 연령 불명 인데다 이제 막 태어났으니...제작자 맘!
  • 루시안
    하이아칸 탑선픽이요
    2014.01.23
    유저: 그거말고 진짜 이유를 말해봐요 네?
  • 루시안
    네냐플 꿀꿀보쌈
    2014.01.23
    몰라 아나이스뺨침
  • 아나이스
    하이아칸 에트르외르
    2014.01.22
    영자 : 니가 뭘좋아할지몰라서 내취향대로 만들어봤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