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재밌게 하고 있었는데..

네냐플 Apricis 2014-01-22 19:25 468
Apricis님의 작성글 2 신고
근 5년만에 들어와 보니 기존 캐릭터 없어졌네요

그래서 새로 만들어서 재밌게 하고 있었는데 루모리 퀘스트하면서 정이 확떨어지네요

무슨 퀘스트용 잡템이 레어템 마냥 안나오나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네!형
    2014.01.23
    에고.. 뭔가 조취가 필요한거같은데.. 서버목록을 다시한번 찾아보시는게
  • 루시안
    네냐플 페이퍼윙
    2014.01.23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