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저기 예전에 2008년도 당시에 아디를 되찾고싶은데

네냐플 샤넬클라스 2014-01-22 15:14 538
샤넬클라스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랫만에 보니까 보리스 거의 만렙됬던게 사라지고 없내요 통합되서그런가요?

아노마라드서버에 만들었엇는데 이거 다시 찾을 방법없는지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네!형
    2014.01.23
    아노마라드 는 통합이 안됬는ㄷ ㅔ... 문의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 보리스
    네냐플 에비니스
    2014.01.22
    아노마라드는 통합안됬는데; 한번 문의해 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