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나부터 열까지 다 백프로 득템♬
그걸 쓰지 않는 나에게는 그냥 쓰레기♪
.
그만하자~ 그만하자~
사냥하기만해도 시간 없는데♩
.
일반몹들 보다도더 많은 크라운♪
잡기 싫다 해도 안잡을 수 없는 매지션♬
.
그만하자~ 그만하자~
나의 득템 소리가 들려~♪
.
.
.
.
부캐 키우는데 이벤트 몹이 방해되서 퀘스트를 못께겠네요.....
그냥 시오칸 열쇠처럼 npc한태 말걸면 하루에 한번씩 줬으면 좋겠네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몽영2013.11.15하루에 한개씩만 얻어지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죵 ㅇㅅㅇ; 중복 무쓸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