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하면서 느낀 점은 ... 다들 돈많이 드는캐릭터라고 하는 ㅠ_ㅠ
그래도 이미시작했고 덱스 어질 .. 스텟으로 변경했으니 ...
당황스러운건 갑옷을 못입어요 디펜이 ㅡㅡ;;공략에 나와있는데로 했더니 ㅠㅠ 못입어..
레벨 95인데 어찌 해야할지..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2태백2013.11.15디펜을 갑옷 요구치에 맞게 올렸어야지 ..ㅉㅉ -
네냐플 2태백2013.11.15접어 넌 글렀어 -
네냐플 마나EX2013.11.15제일 돈 안드는 두 케릭인데;; -
네냐플 소꾸성꾸2013.11.14저는 처음에 그냥 키우다가 120넘어서인가 뎀지너무안나와서 회피재분했어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