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이솔 티치 ㅠㅠ 시작한지 2틀됬어요..

하이아칸 안녕호열☆ 2013-11-14 21:24 607
안녕호열☆님의 작성글 4 신고

게임하면서 느낀 점은 ... 다들 돈많이 드는캐릭터라고 하는 ㅠ_ㅠ

그래도 이미시작했고 덱스 어질 .. 스텟으로 변경했으니 ...

당황스러운건 갑옷을 못입어요 디펜이 ㅡㅡ;;공략에 나와있는데로 했더니 ㅠㅠ 못입어..

레벨 95인데 어찌 해야할지..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네냐플 2태백
    2013.11.15
    디펜을 갑옷 요구치에 맞게 올렸어야지 ..ㅉㅉ
  • 아나이스
    네냐플 2태백
    2013.11.15
    접어 넌 글렀어
  • 티치엘
    네냐플 마나EX
    2013.11.15
    제일 돈 안드는 두 케릭인데;;
  • 이솔렛
    네냐플 소꾸성꾸
    2013.11.14
    저는 처음에 그냥 키우다가 120넘어서인가 뎀지너무안나와서 회피재분했어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