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ㅋㅋ신고해도 안되네요 ㅋ

하이아칸 논현동큰언니 2013-11-15 03:14 569
논현동큰언니님의 작성글 6 신고

 

 

해도 안되네.. 안되는건 안되는거나봐요.. 그놈의 스틸은..개나소나안가린거보니.

 

테일즈 망했네요...ㅅㅅ;

전체 댓글 :
6
  • 이스핀
    하이아칸 논현동큰언니
    2013.11.17
    도가넘으면 예의가이니죠 ㅅㅅ; 알고좀;;
  • 루시안
    네냐플 설빙화
    2013.11.16
    스틸이 문제가 아니라 오토 매크로인데 오로라1 캐릭 아직도 그짓거리 하는데 재제 따위없는건 말이안됨 딱봐도 매크로질인데 답답함
  • 티치엘
    네냐플 마나EX
    2013.11.16
    스틸만 문제되면 예의문제 맞는데...어느 겜이든 다 비슷한 문제인데.. 모든 게임이 다 망했군요...
  • 란지에
    네냐플 Sixx
    2013.11.15
    **문제
  • 이스핀
    하이아칸 논현동큰언니
    2013.11.15
    예의문제면 여따가 글을올리진않았죠 ㅅㅅ;
  • 티치엘
    네냐플 의료선
    2013.11.15
    스틸은 예의 문제인데 그걸 신고한다고 어떻게 될리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