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해도 안되네.. 안되는건 안되는거나봐요.. 그놈의 스틸은..개나소나안가린거보니.
테일즈 망했네요...ㅅㅅ;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논현동큰언니2013.11.17도가넘으면 예의가이니죠 ㅅㅅ; 알고좀;; -
네냐플 설빙화2013.11.16스틸이 문제가 아니라 오토 매크로인데 오로라1 캐릭 아직도 그짓거리 하는데 재제 따위없는건 말이안됨 딱봐도 매크로질인데 답답함 -
네냐플 마나EX2013.11.16스틸만 문제되면 예의문제 맞는데...어느 겜이든 다 비슷한 문제인데.. 모든 게임이 다 망했군요... -
네냐플 Sixx2013.11.15**문제 -
하이아칸 논현동큰언니2013.11.15예의문제면 여따가 글을올리진않았죠 ㅅㅅ; -
네냐플 의료선2013.11.15스틸은 예의 문제인데 그걸 신고한다고 어떻게 될리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