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오토 좀 잡아라

네냐플 열정과냉정사이 2013-11-14 16:22 458
열정과냉정사이님의 작성글 1 신고

그탑 31층 이상 달섬 정령숲 동물존

사람이 컨트롤하고 게임하는거 같지가 않고

아니면 신고기능이라도 좀 넣던지

게임 모니터링이라도 하세요

누군 마우질하면서 쎄빠지게 사냥하는 사람이 바보같네요

이리 제재도 없으면 다 오토 돌리겠네 참나 운영을 왜 이런식으로밖에 못하는지

참 답답하네요 예전처럼 필드 던전 오토에 점령당하고 유저 다 뺏길려고 그러시나?

전체 댓글 :
1
  • 이솔렛
    하이아칸 안녕호열☆
    2013.11.14
    오토가 있어요 시작한지2틀째라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