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탑 31층 이상 달섬 정령숲 동물존
사람이 컨트롤하고 게임하는거 같지가 않고
아니면 신고기능이라도 좀 넣던지
게임 모니터링이라도 하세요
누군 마우질하면서 쎄빠지게 사냥하는 사람이 바보같네요
이리 제재도 없으면 다 오토 돌리겠네 참나 운영을 왜 이런식으로밖에 못하는지
참 답답하네요 예전처럼 필드 던전 오토에 점령당하고 유저 다 뺏길려고 그러시나?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안녕호열☆2013.11.14오토가 있어요 시작한지2틀째라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