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4년만에 테일즈위버 복귀했습니다 5일전에..
5일동안 진짜 밤낮안가리고 죽어라 키워서 5일만에 201 찍었습니다..
근데 복귀이벤트를 200찍고나니까 한다니요...
복귀이벤트를 하려면 대상자를 좀 더 폭넓게 해주셔야되는거 아닌가요?
진짜 너무하네요..이벤트 하나도 없어도 옛날 그 향수 생각하면서 키웠는데...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수어2013.10.26자기가 이벤트 대상이 되지않는다고 좋은 취지의 이벤트를 똥으로 만들려고 하시네요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