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 255라 제가 상관할 바는 아니지만
솔직히 무기 랩제 적어도 100은 해주셔야죠....
랩1 짜리한데 전설무기를 쥐어주시면 어떻게합니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고독한겨울의검2013.10.25중요한건그거임...............아이디 만들어져잇서야됌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