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복귀유저에게 주는 전설무기의 심각한 op능력치
1렙부터 트포달고오는꼴
그건 그렇다치고 60일은 너무길었음 30일만 했어야했음
2.원래 광렙인 지금단계에서 에오스파편 증정 이건 LTE인가?
3.1번과 비슷한유형으로 245렙달성시 주는 세트
60일 너무 길다 30일 했어야했다
4.245이상의 기존유저들의 불만
열심히 키웠는데...... 게임을 즐긴대가가 이거라니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엔비·2013.10.26246정도면 렙따해도 괜찮겠네요 250에서 렙따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ㅋㅋㅋㅋ -
네냐플 Runareine2013.10.25약 4년만에 복귀한지 보름째 되면서 246만들어놨는데 이벤트 함 복귀유저도 대상 아니고 레벨업도 대상이 안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