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2틀전에 달성햇는데 ㅠㅠ
렙따해도 줄라나 ㅋㅋ
248 재분해서 렙따해도 줄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수지½2013.10.24ㅡ.ㅡ; 까미꾼님 그냥해보는 말이잖아요 ㅋㅋㅋ 왜 내 글에 싸우심 ㅋㅋㅋ -
네냐플 달달식혜2013.10.2460일짜리 아템들 얻을라고 렙따까지 하기에는 ㅋㅋㅋ 내가 화난건 이벤트 여는 시기가 안맞아서지 멍청하시네 -
하이아칸 까미꾼2013.10.24멍청한분들 댓글밖에없네;; 렙따는 될거같은데여 글을보니까 경험치를 봐서 지급한다고했는데 그게 246레벨을 넘지않는 경험치면 가능한건데 재분후에 죽어서 246미만으로 렙다운을 한다면 될거라고봅니다 -
네냐플 달달식혜2013.10.24엊그제 이솔렛 249 찍었는데 ㅋㅋㅋ 증말 화딱지나 이불 발차기!!!!!!! 운영자 보고있냐!!!! 250 안되냐고!!!!! -
하이아칸 수지½2013.10.24하악 ㅠ 저도 그럴거 같아요 ㅜㅜㅋ 아쉬워서 해본 말 ㅋㅋ 언제 보급템 벗어나지 -
네냐플 파이어드럼2013.10.24안줄것같네요....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