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이벤트 245 지급 ㅋㅋㅋ

하이아칸 수지½ 2013-10-24 07:41 997
수지½님의 작성글 6 신고

아 2틀전에 달성햇는데 ㅠㅠ

렙따해도 줄라나 ㅋㅋ

248 재분해서 렙따해도 줄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6
  • 이솔렛
    하이아칸 수지½
    2013.10.24
    ㅡ.ㅡ; 까미꾼님 그냥해보는 말이잖아요 ㅋㅋㅋ 왜 내 글에 싸우심 ㅋ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달달식혜
    2013.10.24
    60일짜리 아템들 얻을라고 렙따까지 하기에는 ㅋㅋㅋ 내가 화난건 이벤트 여는 시기가 안맞아서지 멍청하시네
  • 루시안
    하이아칸 까미꾼
    2013.10.24
    멍청한분들 댓글밖에없네;; 렙따는 될거같은데여 글을보니까 경험치를 봐서 지급한다고했는데 그게 246레벨을 넘지않는 경험치면 가능한건데 재분후에 죽어서 246미만으로 렙다운을 한다면 될거라고봅니다
  • 아나이스
    네냐플 달달식혜
    2013.10.24
    엊그제 이솔렛 249 찍었는데 ㅋㅋㅋ 증말 화딱지나 이불 발차기!!!!!!! 운영자 보고있냐!!!! 250 안되냐고!!!!!
  • 이솔렛
    하이아칸 수지½
    2013.10.24
    하악 ㅠ 저도 그럴거 같아요 ㅜㅜㅋ 아쉬워서 해본 말 ㅋㅋ 언제 보급템 벗어나지
  • 아나이스
    네냐플 파이어드럼
    2013.10.24
    안줄것같네요....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