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님이야말로 알바생아닌가요?ㅋㅋㅋ 난 쓰1레1기 게임이라고 한적두 없음 그리고 정신건강에 안좋을만큼 스트레스를 많이 받어니 겜들 하시지말라고 한거고 그리고 추가로 올린글을 보면 겜을 하고 안하고는 유저들 맘이라고 했소이다 <<알렌#>>님이야말로 테일즈의 알바생아닌가요?ㅋㅋㅋ 아님 불법 메크로를 돌리거나 그 두가지중의 하나이네요 아~한가지 빠졌네 혹시 겜상에서 고1추가루를 뿌리고 다니시는 분인가요?세가지중에 한가지라두 해당하니 그런글을 올리시지 안그렇소이까? 그리고 블럭을 먹든말든 그거는 운영진의 마음이지 님이 뭔데 이래라 저래라 하는건지?ㅋㅋㅋ 한가지 덧붙일까요? 아마두 갖구있는 장비를 (아니면 금괴를) 못팔까봐 그러는 모양인데 그렇다고 그런식으로 하면 안되지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핸썸보이*2013.10.24아렌 이 *** 허구허날 매크로만 돌리는**지 이**때문에 텔즈 접엇슴 완전 악질매크로임 머 자기은 매크로 아닌라고 말을하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