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트 이거머야? 대채 먼생각으로 한거지?
복귀해봤자 소수일거뻔하고 오히려 이거때문에 접는유저만더 나올거같은데
먼 띵크를 가지고 한이벤트인지 운영자가 이거보고 답변좀해줬으면좋겟네
나도 이벤트내용보고 욕밖에안나왔는데
부케라도 키워서 200찍어????? 3주동안 **듯이 해서 245찍어???
겸치이벤이라도 해야 멀찍던말던 하지 미래가안보이게하는건머여
유저들 스트레스주는이벤트고만
생각하면할수록 빡치게하네 에오스는 교환되는겨??? 에오스교환도안되면 복귀할이유가없는데??
진짜먼생각이지??????????
운영자 대그빡 이해가는사람???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젤링젤링2013.10.241주일이면 245찍고도 남죠 요즘은 -
네냐플 박카스샤를2013.10.24요즘 200찍는거는 금방이고 에오스 주니까 그거면 245도 금방일것 같네요. 245찍고 주는 기간제 아이템이면 상위 던전 입성도 가능할거고 그 다음에 사냥해서 기간제 아이템 하나씩 바꾸라는거죠. -
하이아칸 까미꾼2013.10.24님은 딱보니 그냥 장사꾼같네여 팔수있는 이벤트 기다리는.. 에오스파편 10개면 진짜 240까지 광속업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