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머야 운영자가 나이먹더니 뇌가 어케된거아니야?

하이아칸 초절정애무남 2013-10-24 10:41 791
초절정애무남님의 작성글 3 신고

이벤트 이거머야? 대채 먼생각으로 한거지?

복귀해봤자 소수일거뻔하고 오히려 이거때문에 접는유저만더 나올거같은데

먼 띵크를 가지고 한이벤트인지 운영자가 이거보고 답변좀해줬으면좋겟네

나도 이벤트내용보고 욕밖에안나왔는데

부케라도 키워서 200찍어????? 3주동안 **듯이 해서 245찍어???

겸치이벤이라도 해야 멀찍던말던 하지 미래가안보이게하는건머여

유저들 스트레스주는이벤트고만

생각하면할수록 빡치게하네 에오스는 교환되는겨??? 에오스교환도안되면 복귀할이유가없는데??

진짜먼생각이지??????????

운영자 대그빡 이해가는사람???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젤링젤링
    2013.10.24
    1주일이면 245찍고도 남죠 요즘은
  • 이스핀
    네냐플 박카스샤를
    2013.10.24
    요즘 200찍는거는 금방이고 에오스 주니까 그거면 245도 금방일것 같네요. 245찍고 주는 기간제 아이템이면 상위 던전 입성도 가능할거고 그 다음에 사냥해서 기간제 아이템 하나씩 바꾸라는거죠.
  • 루시안
    하이아칸 까미꾼
    2013.10.24
    님은 딱보니 그냥 장사꾼같네여 팔수있는 이벤트 기다리는.. 에오스파편 10개면 진짜 240까지 광속업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