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처음시작하시는분/복귀유저분 필독

하이아칸 플상카르페 2013-10-22 17:05 978
플상카르페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를 처음하시거나 다시 복귀하시는분들은 차라리 다른게임을 찿아보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어실듯합니다 테일즈란 게임은 스트레스 많이받기때문에 정신건강에 상당히 안좋습니다 메크들들은 활개를 치고 다녀두 아무런 제재두 안하구 렉과 버그 그리고 어느게임을 가나 고1추가루유저가 있지만 여기 테일즈는 우독 심합니다 난 스트레스받어가면서 정신건강에 안좋아두 하시겠다면 할수 없지만요 케쉬와 현질 많이하실꺼라면 하시고 아니면 차라리 다른게임을 하시길 바랍니다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링코Ø
    2013.10.23
    난 재밌는데??? 즐기기 나름임
  • 티치엘
    네냐플 마나EX
    2013.10.22
    하이아칸만 심한건데... 뭐 주변에서 재밌냐 물어보면 딱히 추천하진 못하겠지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