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복귀유저 질문좀할께요

하이아칸 토코미 2013-10-21 23:17 831
토코미님의 작성글 2 신고

이번에 테일즈위버 컨텐츠가 바껴버린지금

기존에 키운걸로 하자니 머리복잡하고해서 새로키우려고하는데요

렙업은 그냥 네냐플에서 주는 미션받고 마을퀘만 깨면서 하는건가요?

템보니까 원래 16,20,24제 였는데 이젠 그런건없고

그냥 보급상자에서 주는 장비 렙제가 띄엄띄엄 되잇더라구요.

그런거먹어서 껴야되나요? 따로 파는곳같은덴 없구요?

전체 댓글 :
2
  • 클로에
    하이아칸 플상카르페
    2013.10.22
    테일즈하지마시고 그냥 다른게임하세요 테일즈는 나중에 스트레스 엄청받는게임입니다 차라리 다른게임을 하심이
  • 시벨린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
    2013.10.22
    보급상자는 적정랩 던전을 가시면 드랍됩니다 인던이라고도부르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