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데림과 시오칸 사냥하시는 유저분들은 다 한번씩은 겪은 문제입니다 어느날은 몬스터 수가 많아졌다가 또 어느날은 몬스터 수가 줄어드는 (데림은 그 표시가 너무 많이나죠) 이것은 뭘 의미를 할까요?시스템의 문제이거나 운영진의 실수라고 전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것을 메크로들을 없애기 위해서 그런다는데 이 말이 사실일까요?절대 아닙니다 자기들의 실수를 일반 유저들에게 떠 넘기려고 하는거죠 메크로들을 잡기는 커녕 그냥 방치해버리는 운영진들 <<<<<몬스터 수를 가지고 장난치는곳은 넥슨게임뿐일겁니다>>>>> 여러분 어느날 갑자기 고객 상담센터 전화가 없어졌습니다 왜 없어졌을까요? 이것은 한마디로 이제 막장을 향해서 가고 있다는걸 뜻하죠?즉 이제는 테일즈를 손놓았다는것을 말하는거고 그로 인해서 케쉬템이 무지 나온다는겁니다 이게임을 계속 하시던 안하시던 그것은 여러분들의 선택이신거니 전 뭐라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두서없는 긴 글 읽어주신다고 수고하셨습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싼타곰2013.10.24그냥 하지 마라고 죽어라 얘기하는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밑에 글도 그렇고 그냥 하기 싫음 조용히 떠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