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성찬트로갈건데
첨에 무슨형 으로시작해야되고
스킬은 무슨 스킬 보정받으면서해야되죠?
스텟찍는법도 좀 가르켜주세요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unasiss2013.10.24티엘라형 신성찬트 추천요. 티엘라스타일로 시작하셔서 신찬처럼 mr올리고 신성찬트스킬로 싸우는거요. 그렇게하는 이유는 필요포인트때문. -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2013.10.22무자본으시면 티엘라 하시다가 나중에 갈아타시는게좋음 그리고이솔은 대충찍어도됨 성능자채가 괴물이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