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솔렛 육성법

하이아칸 달옹 2013-10-21 22:40 1862
달옹님의 작성글 2 신고

신성찬트로갈건데

첨에 무슨형 으로시작해야되고

스킬은 무슨 스킬 보정받으면서해야되죠?

스텟찍는법도 좀 가르켜주세요 ㅠㅠ

전체 댓글 :
2
  • 이솔렛
    네냐플 Lunasiss
    2013.10.24
    티엘라형 신성찬트 추천요. 티엘라스타일로 시작하셔서 신찬처럼 mr올리고 신성찬트스킬로 싸우는거요. 그렇게하는 이유는 필요포인트때문.
  • 시벨린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
    2013.10.22
    무자본으시면 티엘라 하시다가 나중에 갈아타시는게좋음 그리고이솔은 대충찍어도됨 성능자채가 괴물이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