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패치서버에 접속할수 없다네요...ㄷㄷ

하이아칸 KEARO 2013-10-20 22:51 476
KEARO님의 작성글 2 신고

저만그런건가요?ㅜ.ㅜ

재설치해야되나;;; 갑자기 이러네;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KEARO
    2013.10.21
    복구 여러번 클릭해봤는데 똑같네요 ㅠ.ㅠ 갑자기 왜이러지; 재설치해도 마찬가지네요;
  • 보리스
    하이아칸
    2013.10.21
    그건 복구 클릭하시면 해결될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