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저기요 네오테시스2 너무 팅기는거아니에요??

하이아칸 푸르른한결같이 2013-10-20 20:26 387
푸르른한결같이님의 작성글 1 신고

저 맨날 3층에서 계속 팅겨요

한번팅기면 안그런데

같은위치에서 계속 팅기는데 이게 어찌된거죠 -ㅅ-;;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펄핑크
    2013.10.21
    그래도 대기실로 가질수 있어서 다행이니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