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 맨날 3층에서 계속 팅겨요
한번팅기면 안그런데
같은위치에서 계속 팅기는데 이게 어찌된거죠 -ㅅ-;;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펄핑크2013.10.21그래도 대기실로 가질수 있어서 다행이니까요
1
저 맨날 3층에서 계속 팅겨요
한번팅기면 안그런데
같은위치에서 계속 팅기는데 이게 어찌된거죠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