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새로 시작하는 왕초보 유져입니다

하이아칸 캐리하는곤이 2013-10-21 14:48 519
캐리하는곤이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퀘주는거하면서 키워보앗는데

이제 레벨 26이고요 광산 1층인가에서 퀘하고있는데요..

도움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떠케 해야 빨리 업을하고

이것저것 노하우좀 알려주실분 계신가요 ㅠ 이번에 시작하는

게임은 정말 접지않고 계속 해보려고 하는생각에 시작하는거라서요

하이아칸서버입니다.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캐리하는곤이
    2013.10.23
    다른게임보단 100배나을듯요 ;;
  • 클로에
    하이아칸 플상카르페
    2013.10.22
    테일즈는 가면 갈수록 스트레스 받는게임입니다 차라리 다른 게임을 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