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진짜 달의섬하고 매크로잡아라

하이아칸 극의겨울 2013-09-25 12:23 442
극의겨울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 **심하다진짜 ㅡㅡ

운영자**는 매크로잡는거 왜 없엤나몰라

그리고 신고는또 왜이리 복잡하게만들어놨는지

리포팅하다가

액티브x는 왜또 깔으라**하면서 쓴거 다날리는지

신고못하게할려고 안달났나 ㅅㅂ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