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처음시작하는 유저입니다~ 서버추천및!! 여러가지 질문!

하이아칸 RED옴므 2013-09-25 15:08 1226
RED옴므님의 작성글 3 신고

안녕하세요

29살 대전에 사는 남자 입니다~

옛~~~날에 이게임 초창기때 잠깐 했었다가 요즘 다시생각나서 할려는데

아무것도 모르겟네요 ㅠㅠ

일단 지금은 하이아칸 서버에 시벨린 만들어서하고있는데 역시 초보존에는 사람도 없고 심심하네요ㅠㅠ

그리고 서버는 어디가 좋나요?? 일단 하이아칸에 케릭만들었는데 어차피 5랩이라서

서버 더좋은데 있으면 그쪽으로갈려고요 ~

그리고 무자본으로 시작해서 괜찮은 케릭 추천좀 해주세요~ 케릭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저좀 알려주시면서 게임하실분 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길드 추천도 좋아요!!! 혼자할려면 뭐가뭔지도 모르겠고 심심해 죽을거같아요 ㅠㅠㅠ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어쌔신killer
    2013.09.25
    서버는 아노마라드나 하이아칸 루그란 셋중에 골라서 가시면니다 하이아칸은 사람이 너무 많고 매크로때문에 비추고요 아노마라드도 사람은근히 많은편 루그란은 많지는 않지만 적지도않은편 어느섭이든 시벨린 비추!!!
  • 이솔렛
    하이아칸 레몬쿠키∼
    2013.09.25
    하이아칸이나 아노마라드가 사람 많아서 좋구요 처음 시작하시면 아무래도 티치엘이나 이솔렛(찬트) 가 좋은것같아요. 티치엘은 후반가서 템 아무거나 껴도 된다는게 장점이긴하지만 정말 애정으로 키워야해요... 찬솔렛 강추!
  • 티치엘
    하이아칸 봄티
    2013.09.25
    음... 아마 서버는 하이아칸이 가장 좋을듯해요.. 아무래도 사람이 가장많은 서버이니까요 클럽같은곳에 들어가시는것도 좋으실것같아요..ㅎㅎ 혹시 더욱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친추거셔서 1:1 주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