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차피 영자들은 안볼거지만
매크로신고할려면 스크린샷찍고 넥슨홈피들어가서
고객센터가서 일일이 찾아야돼서 뭐같음
차라리 커뮤니티게시판하나 쓰레기통만든다는개념으로
매크로신고게시판하나만들어라
중복많을거같으니까
제목:매크로아이디
내용:스샷(장소/시간)
이런식으로 해가지고 1차경고줄거
중복개쩔게많으면 1달정지말고 바로 영구정지먹이던가
좋지않냐???
- 전체 댓글 :
- 0
어차피 영자들은 안볼거지만
매크로신고할려면 스크린샷찍고 넥슨홈피들어가서
고객센터가서 일일이 찾아야돼서 뭐같음
차라리 커뮤니티게시판하나 쓰레기통만든다는개념으로
매크로신고게시판하나만들어라
중복많을거같으니까
제목:매크로아이디
내용:스샷(장소/시간)
이런식으로 해가지고 1차경고줄거
중복개쩔게많으면 1달정지말고 바로 영구정지먹이던가
좋지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