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달의섬매크로좀잡아줘

하이아칸 고든프리맨 2013-09-25 01:02 397
고든프리맨님의 작성글 0 신고

어차피 영자들은 안볼거지만

매크로신고할려면 스크린샷찍고 넥슨홈피들어가서

고객센터가서 일일이 찾아야돼서 뭐같음

차라리 커뮤니티게시판하나 쓰레기통만든다는개념으로

매크로신고게시판하나만들어라

중복많을거같으니까

제목:매크로아이디

내용:스샷(장소/시간)

이런식으로 해가지고 1차경고줄거

중복개쩔게많으면 1달정지말고 바로 영구정지먹이던가

좋지않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