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암... 원하는 능력치 집어넣으면
어떻게 제조하라고 뜨는 그런 제조기 같은... 시뮬기없나요 혹시...
ㅠ_ㅠ 조합하면 뭐나오는지도모르겠고 스킬이 대체 어떻게 옮겨가는건지도모르겠고..
멘붕;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하트빵h2013.09.23몬스터카드 게시판에서 공지글의 레시피제조기 활용하세요. -
네냐플 핑크델2013.09.23아직은 없는걸로 알고있어요. 매직위버에 가셔서 몬스터 카드게시판에서 카드 시스템을 배우시면 될거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