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카드 제조 시뮬레이션 돌릴수 있나요?

하이아칸 레디스트 2013-09-23 14:17 525
레디스트님의 작성글 2 신고

하암... 원하는 능력치 집어넣으면

어떻게 제조하라고 뜨는 그런 제조기 같은... 시뮬기없나요 혹시...

ㅠ_ㅠ 조합하면 뭐나오는지도모르겠고 스킬이 대체 어떻게 옮겨가는건지도모르겠고..

 

멘붕;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하트빵h
    2013.09.23
    몬스터카드 게시판에서 공지글의 레시피제조기 활용하세요.
  • 아나이스
    네냐플 핑크델
    2013.09.23
    아직은 없는걸로 알고있어요. 매직위버에 가셔서 몬스터 카드게시판에서 카드 시스템을 배우시면 될거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