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슨 게임이 몹을 공격하면 어그로가 풀리고 가만히 있으면 몰립니까>? 바로옆에서 때리고있어도 사람한명지나가면 졸졸졸 따라가고 차라리 이럴거면 어그로 풀렸을때 풀피로 꽉차지만 않았으면 좋겠네요. 어차피 풀피꽉찬거 잡아도 풀경험치 주지도 않는데 말이죠...둘중하나 해주십쇼 어그로를 패치해주시던지 아니면 풀피 꽉차는 경우를 없애버리던지말이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Muneutrino2013.09.25제가 말한게 원거리 공격으로 여러번 타격시 몬스터가 캐릭터를 인식하지 못하는경우입니다. 정말 열받죠;; 몰리길래 일격한번 날려줬더니 어그로가 풀려서 방황하는 몹들.... -
네냐플 핑크델2013.09.25공격하면 어그로 풀리는건 아니에요.몬스터가 캐릭을 인식 못했을때에는 근처라도 어그로가 풀리는거에요.시오칸이 현 최고의던전인데,쉬운건 아니죠.대규모 패치전엔 안그랫던거 같은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