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숲2에 애들 변코 캘려고 난리낫다.
마늪에도 가끔보이고
gm출동안하나?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KeygunDraka2013.11.17다시 게임하려고했는데, 아직도 짱깨가 설치나.. 안해야지; -
하이아칸 이색아나2013.09.25GM간판 달구가지말구 그냥가야지 모니터링하다 지엠보이면 아닌척 미리 순찰 나간다하구 가는데 메크로 오히려 넥슨 비웃고 잇음 -
하이아칸 Muneutrino2013.09.24정숲 매크로 꼴도 보기싫어서 일부러 지나다니지도 않음... -
하이아칸 레몬쿠키∼2013.09.24정숲갔는데 온통 매크로라 조용히 돌아서 혁명감. ㅎㅎ... -
하이아칸 폰르〃2013.09.24난마늪서걸리구후회중입니다..ㅜㅜ -
하이아칸 딸기맛국희2013.09.23넥슨한테 바랄껄 바랍시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