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법사 키우고 있는 1인인데요 레벨60인데 ㅠㅠ 해동에서 잘 놀고잇다가 잠시 접어서 다시 시작햇는데
갑자기 맵이 바꾸어지고 몬스터 레벨이 달라져서 어디서 사냥해야할지 모르겟네요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민블힐기리2013.08.24수동에서 놀다가 유랑평원가서 퀘깨면 되실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