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법사 샤냥터 추천좀요 ㅠㅠ너무바꾸어져서 ㅠㅠ

하이아칸 (Fanny) 2013-08-24 06:59 546
(Fanny)님의 작성글 1 신고

법사 키우고 있는 1인인데요 레벨60인데 ㅠㅠ 해동에서 잘 놀고잇다가 잠시 접어서 다시 시작햇는데

갑자기 맵이 바꾸어지고 몬스터 레벨이 달라져서 어디서 사냥해야할지 모르겟네요 ㅠㅠ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민블힐기리
    2013.08.24
    수동에서 놀다가 유랑평원가서 퀘깨면 되실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