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뽑으면 뭐 나오나요~?
곧 뽑을수도 있을것 같은데 =_=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제토스2013.08.24비추에요 비추 뽑지 마세요 포인트 아까움... 각성 다 하고 2차스킬 있으시거나 더이상 네냐플 포인트로 할게 없으시다고 생각되시면 그때 뽑아도 아까워요. 뽑지 마세요 좋지 않음... -
네냐플 눈물젖은빵2013.08.24매위가시면 정보 있더라구요 테섭에서 가져온거 -
네냐플 눈물젖은빵2013.08.24레벨제한 200 옵션은 215제 급 이라고 그러더군요 근데 룩이구려서 비추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