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네냐플 전설무기

네냐플 Ymoon』 2013-08-24 08:05 962
Ymoon』님의 작성글 3 신고

뽑으면 뭐 나오나요~?

 

곧 뽑을수도 있을것 같은데 =_=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제토스
    2013.08.24
    비추에요 비추 뽑지 마세요 포인트 아까움... 각성 다 하고 2차스킬 있으시거나 더이상 네냐플 포인트로 할게 없으시다고 생각되시면 그때 뽑아도 아까워요. 뽑지 마세요 좋지 않음...
  • 막시민
    네냐플 눈물젖은빵
    2013.08.24
    매위가시면 정보 있더라구요 테섭에서 가져온거
  • 막시민
    네냐플 눈물젖은빵
    2013.08.24
    레벨제한 200 옵션은 215제 급 이라고 그러더군요 근데 룩이구려서 비추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