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상자 백개는 넘게 깐거같은데 메기는커녕 170제도 안나오네 ㅡㅡ;
하...그냥 무기 대충 모나스로 넘기고 215제 끼라는 소린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이자르폰2013.08.25저 250개 깟는데 안줫음 ㅡㅡ; -
하이아칸 충뢰2013.08.24특히 무기가 안뜨던데 -
네냐플 민블힐기리2013.08.24겨우 백개가지고 500개정도 까니깐 한개 주던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