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돼지달구지 퀘스트 물어봤는데 저렇게 답변오네요.
나르비크앵무맨은 안주는거 같고, 아시는분없나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클로린2013.08.27저도 예전에 있던 35짜리로 달구지 퀘 받으러 가니 없네요. -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2013.08.24기억이 좀 가물가물한데 주점 안쪽에 있는앵무맨이 주던걸로기억 밖에서 돌아다니는 녀석말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