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아 젤리리프 왜 안나와 ㅠ_ㅠ

하이아칸 흰노랑비비탄 2013-08-23 21:56 710
흰노랑비비탄님의 작성글 1 신고

젤리크림은 많이 나오는대 젤리리프는 왜 안나오는 건지... 고작 5개 인대 ㅠ_ㅠ

 

리프 젤리삐 잡는게 아닌건가 ㅠ_ㅠ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2013.08.24
    해당 퀘스트 받으시고 잡다보면 나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