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재분 질문드려용 ㅠㅠ

하이아칸 HelloSolet 2013-08-16 23:36 485
HelloSolet님의 작성글 4 신고

 

91 찬트 재분하고 난뒤에는 스텟 어떻게 올려야되는거죠?

 

보고 따라하긴 했는데 렙 1때 공통시엔 지정 어떻게 하나요ㅠㅠ

공통계열1 찬트계열1 올라가있어서 인트 보정 받아버렸어요!

담에 할때 실수 안하게 좀 가르쳐주세요~

 

전체 댓글 :
4
  • 이솔렛
    하이아칸 HelloSolet
    2013.08.17
    감사합니당! 그럼 앞으로 mr 무기에 맞추고 dex렙에 맞추고 남는거 어질 하면되나여?
  • 보리스
    하이아칸 적안의마검사
    2013.08.17
    그때 재분을 왜하나요 안해도 잘크는데 재분은 200이후부터하면되요
  • 란지에
    하이아칸 세이프존
    2013.08.17
    렙 1때는 돈던지기 1밖에 못올려서 공통으로 바꿀수 없어요. 그거 재분 시뮬 돌리는 사람들이 고려안한거에요. 잘못된 정보에요.
  • 이솔렛
    하이아칸 †스피카†
    2013.08.16
    돈던지기를 배워서 공통부분을 더높게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