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91 찬트 재분하고 난뒤에는 스텟 어떻게 올려야되는거죠?
보고 따라하긴 했는데 렙 1때 공통시엔 지정 어떻게 하나요ㅠㅠ
공통계열1 찬트계열1 올라가있어서 인트 보정 받아버렸어요!
담에 할때 실수 안하게 좀 가르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HelloSolet2013.08.17감사합니당! 그럼 앞으로 mr 무기에 맞추고 dex렙에 맞추고 남는거 어질 하면되나여? -
하이아칸 적안의마검사2013.08.17그때 재분을 왜하나요 안해도 잘크는데 재분은 200이후부터하면되요 -
하이아칸 세이프존2013.08.17렙 1때는 돈던지기 1밖에 못올려서 공통으로 바꿀수 없어요. 그거 재분 시뮬 돌리는 사람들이 고려안한거에요. 잘못된 정보에요. -
하이아칸 †스피카†2013.08.16돈던지기를 배워서 공통부분을 더높게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