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나만 줍쇼....하 ㅠㅠㅠㅠㅠ
요즘 왜이렇게 잡템 안뜹니까....몇시간짼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몽영2013.08.17클로에는 다른 2차 얻기가 병맛이라 그냥 네냐플쓰는게 이득
1
하나만 줍쇼....하 ㅠㅠㅠㅠㅠ
요즘 왜이렇게 잡템 안뜹니까....몇시간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