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노마라드썹에 대나무꽃 있는사람?

네냐플 SINHWA 2013-08-16 23:22 500
SINHWA님의 작성글 1 신고

하나만 줍쇼....하 ㅠㅠㅠㅠㅠ

 

요즘 왜이렇게 잡템 안뜹니까....몇시간짼지...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몽영
    2013.08.17
    클로에는 다른 2차 얻기가 병맛이라 그냥 네냐플쓰는게 이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