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뭔 업데이트를 하고 패치를 하길래 버그가 점점 더 생겨나고 있던 버그는 그대로 있냐?
공격도 안되고 스킬도 안 써지고
딴 사람 보면 가끔 퀘 진행 아이콘 띄운 상태로 움직이고 채팅도 하는데 공격이나 스킬 안 써진다고 하더라. 아마 그게 원인인거 같은데 뭔놈의 버그가 시도 때도 없이 떠 ㅡ.ㅡ 왜 퀘도 안 하고 있는데 이런 버그가 걸리냐고
내가 레벨 249에 해동 보스한테 맞아 죽어야겠어? 뭔 해동 보스는 피 10퍼씩 깎는 걸 쿨 없이 계속 쏴 대질 않나 아어 내 경치...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초벌계란씌2013.08.17저도 가끔 막 안되서;;;막 몹들 다 달겨듬.와 이건 뭐 좀비들한테 둘러쌓여서 나온지 몇분만에 죽는 희생양 조연 이랄까. -
네냐플 루나번스타인2013.08.17저만 안되는게 아니었네요? 다되는데 공격,스킬이 안되더라구요 그것도 수시로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