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츤츤으로 먹고사는 골목대장 크리스를 캐붕 시킨것도 모자라서
본편에선 티치엘이 지 입으로 언제나 최고의 행운이 따르는 자기만 믿으라네요.
?? 언제부터 티치엘 말투가 이랬음?
대체 순수, 덜렁이 속성 어따 팔아먹었나여?
지젼, 이번엔 대체 누구로 갈아 앉혀놨는지 ㅋㅋㅋ
애들 초기컨셉을 다 이해하긴 한건가?
안그래도 스토리를 쓸대없이 감정적으로 끌고가는것도 오글거려 죽겠건만,
애써 긍정적요소를 찾아가며 되새김질하고 있는데도, 정말 갈수록 태산이네
- 전체 댓글 :
- 10
-
하이아칸 게펜바우어2013.08.19원작 따라가느라 그랬다고 하기엔 원작에서 애틋애틋 열매를 삶아먹은 보리솔렛 커플이 이제 느끼느끼 집착집착 열매를 드신 듯한 말투... 커플신 오글거려서 못 보겠던데요 ㅋㅋㅋ -
네냐플 푼수자라2013.08.17공지에서도 에피3는 원작을 따른다고 했습니다. 이솔렛 나왔으니, 사람들은 원작의 향수를 느끼고 싶을테니 원작으로 간것으로 보여집니다. 운영진도 살고는 봐야죠. -
네냐플 chronoa012013.08.17사실 순수+덜렁이 설정은 원작에서 좀 덜하고 테일즈위버가 캐붕이었는데 에피3 나오고 다시 원작느낌 나오는거... -
하이아칸 몽환각2013.08.17Chantepleur/ 테일즈위버만의 참신한 고유의 세계관을 만들겠다 해놓고 캐릭터의 설정을 이랬다 저랬다 번복하는것도 영 보기 좋은 행동이 아닐뿐더러, 과반수 이상의 챕터유저에게 있어 이는 농락과 다를바 없습니다. -
하이아칸 몽환각2013.08.17Chantepleur/ 그건 저도 독자임으로 당연히 알고있습니다, 허나 이 세계관은 소설이 아닌 게임 그 자체의 고유 세계관을 채용하고있음을 확실히 인지하셔야 합니다. -
하이아칸 Chantepleur2013.08.17그리고 에피 1,2에서도 최고의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대사는 심심찮게 한걸로 봐서 에피3 챕터2,3이 나오면 점점 개선될거같음 -
하이아칸 Chantepleur2013.08.17소설에선 티치엘이 큰 비중은 없었으나 티치엘이 마냥 울고 덜렁대기만 하는 캐릭터로는 나오지 않았음...네냐플 입학시 성적이 워낙 좋아서 대표로 입학소감발표?그런거 하는데 지각해서 울면서 발표한거 딱 한번 -
하이아칸 몽환각2013.08.16단언컨데, 전민희 작가께서 설정과 보리스,이솔렛 대사 도움에 참가하신건 맞지만서도, 네냐플 프롤로그때부터 심상찮은 전개를 봐선 분명 배후가 있습니다... -
하이아칸 세이프존2013.08.16소설과 연계성과 익숙한 필체(라고하긴 애메하고 말투?)등의 점에서 볼때 전민희 작가님이 동참하셨으되, 테일즈위버만의 고유스토리를 담당하던 분들과 함께 동참하여 믹스된게 아닐까싶습니다. -
네냐플 시트르산2013.08.16일본 느낌 나는거 보니까 일본인 같은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