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신분열임?
게다가 내가 보리스인데
밀라 티치엘 루시안이랑 같이 챕터진행하면
날 앞에두고 '보리스는 잘 하고 있겠지?' '그래 보리스니까' 이딴 개소릴 하고있음
그런거 체크해서 대사 바꿔줄만큼 능력도 안되는듯
걍 빨리 챕터 1,2 잊모나 내놔라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초벌계란씌2013.08.17나 자신을 사랑하는 보리스. -
네냐플 아이엘2013.08.17아.ㅋㅋㅋㅋ 저도 그랫음ㅋㅋㅋㅋㅋㅋㅋ 공감된닼ㅋㅋㅋ 그나저나 네냐플에서 나 자신하고 어떻게 친해져야함?ㅋㅋㅋ -
하이아칸 세이프존2013.08.16강의 내용이 머리에 쏙쏙 들어온다! 날씨도 좋은데 같이 산책이라도 어때? 강의 중에 친구와 친해졌다. 내이름은 보리스. 친구와의 관계가 한단계 더 깊어진 것 같다. -
하이아칸 잘자요굿모닝2013.08.16그거 도플갱어임 -
하이아칸 카릴의기쁨2013.08.16아나이스 쳅터하는데 내가 보리이솔인지 아나인지 걍 병풍이었음... -
하이아칸 『머스킷』2013.08.16저도 보리스지만 그때 너무 당황했습니다. 어째 내 케릭터는 한마디도 안하더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