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보리스인데 보리스랑 친밀도올라감

하이아칸 Chantepleur 2013-08-16 20:59 692
Chantepleur님의 작성글 6 신고

정신분열임?

게다가 내가 보리스인데

밀라 티치엘 루시안이랑 같이 챕터진행하면

날 앞에두고 '보리스는 잘 하고 있겠지?' '그래 보리스니까' 이딴 개소릴 하고있음

그런거 체크해서 대사 바꿔줄만큼 능력도 안되는듯

걍 빨리 챕터 1,2 잊모나 내놔라

전체 댓글 :
6
  • 이솔렛
    네냐플 초벌계란씌
    2013.08.17
    나 자신을 사랑하는 보리스.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이엘
    2013.08.17
    아.ㅋㅋㅋㅋ 저도 그랫음ㅋㅋㅋㅋㅋㅋㅋ 공감된닼ㅋㅋㅋ 그나저나 네냐플에서 나 자신하고 어떻게 친해져야함?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세이프존
    2013.08.16
    강의 내용이 머리에 쏙쏙 들어온다! 날씨도 좋은데 같이 산책이라도 어때? 강의 중에 친구와 친해졌다. 내이름은 보리스. 친구와의 관계가 한단계 더 깊어진 것 같다.
  • 란지에
    하이아칸 잘자요굿모닝
    2013.08.16
    그거 도플갱어임
  • 아나이스
    하이아칸 카릴의기쁨
    2013.08.16
    아나이스 쳅터하는데 내가 보리이솔인지 아나인지 걍 병풍이었음...
  • 보리스
    하이아칸 『머스킷』
    2013.08.16
    저도 보리스지만 그때 너무 당황했습니다. 어째 내 케릭터는 한마디도 안하더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