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까운데........ 창고도 안들어가고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제토스2013.08.16나르비크 은행 가시면 애니라는 붉은머리 여자 NPC 있는데 월템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
하이아칸 세이프존2013.08.16교환불가 전속템 말씀하시는 거라면 음..... 저도 몇개있지만 그래도 아까워서 지인들 보여주기용으로만 쓰고 있습니다. 그래도 월템이니까요...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