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안쓰는 월템은 그냥 휴지통인가요.

하이아칸 아직평타남았다 2013-08-16 19:51 976
아직평타남았다님의 작성글 2 신고
아까운데........ 창고도 안들어가고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제토스
    2013.08.16
    나르비크 은행 가시면 애니라는 붉은머리 여자 NPC 있는데 월템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세이프존
    2013.08.16
    교환불가 전속템 말씀하시는 거라면 음..... 저도 몇개있지만 그래도 아까워서 지인들 보여주기용으로만 쓰고 있습니다. 그래도 월템이니까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