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을 새로 키워서 겨우겨우 200찍었음..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혹시라도 템 남아있는게 있나하고
예전에 해킹당한 116짜리 루시안을 들가봤음..
근데 생각해보니 이제 템이 없어도 보급상자가 있으니까 재기가 가능하네?
거기다 펫도 있고..테셋있어서 달리기 엄청 빠르더군...
그냥 이스핀 키우자니 펫이 아깝고..
루시안 키우자니 200까지 찍은게 아깝네..
우짜죵?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세이프존2013.08.16200... 오래걸리는거 같지만 솔직히 금방이에요... 좀 열심히 한다치면 3일?? -
하이아칸 잘자요굿모닝2013.08.16은인님 템없이 시작해도 보급상자라고 있어서 레벨에 맞는 템 계속 맞출수있어요 -
하이아칸 적안의마검사2013.08.16루시안은 루시안만의 맛이 있음 루시안 200찍고 다시 고민해보셈 -
네냐플 은인2013.08.16저도 오랜만에 다시한번해볼까 고민중인데 요세 템없이 시작해도 다시 키울수있을까요 ..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