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빡치네 장난하나 보잡하는데 50프로 넘겨서 공격안되는 버그 걸리더니 다시 재접해서 잡으니까 2퍼남기고 튕기네 아오 안그래도 녹색 젤리놈 물약 드럽게 쳐먹게 하면서 물약값줄거아니면 제발 관리똑바로 해주시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PontinaMu2013.08.15256짜리가 보잡하기도 바쁜데 상자캐고 있습니까? 그리고 라포대먹습니다 -
네냐플 Inori〃2013.08.15물약 상자만 까도 다 주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