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왜 던전 보스방에서 계속 오류가 나는 겁니까

네냐플 bay§leaf 2013-08-14 21:34 437
bay§leaf님의 작성글 2 신고
나 봉인석이제 그만 부수고 싶어요 꼭 한번씩은 에러가 나고 셧다운이 되버리니 이건 뭐 할 맛이 안납니다.
허탈감에 빠지고 스토리는 볼 염두도 안나고 그냥 스킵 할 수 밖에 방법이 없는거 같네요 이거 빨리 처리 안 해주면 스토리 텔링이고 뭐고 다 갖다버리고 룩질만 하는 전형적인 오타쿠 게임일 뿐이에요 텔즈는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노디키오
    2013.10.06
    저도 계속 오류가 나요...
  • 이자크
    하이아칸 몽환각
    2013.08.15
    지젼, 노반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