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 3일이면 되네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미녀와함께2013.08.15닥사할때도 3일이면 200찍었음 -
하이아칸 꿀얼굴2013.08.15퀘스트가 훨씬 빠른데ㅋㅋㅋ 요즘이야 200찍기 **지모 -
네냐플 모험가이즈리얼2013.08.14하지만 곧 200대 후반부터 곶통받겟지 -
하이아칸 미녀와함께2013.08.14ㅋㅋ 퀘스트로하나 예전에 닥사냥으로 하나 렙업속도는 별차이없는듯.. 닥사할때가 오히려 더 빠른느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