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200달성

하이아칸 정령술사카릴 2013-08-14 22:53 557
정령술사카릴님의 작성글 4 신고

ㅋㅋ 3일이면 되네요

전체 댓글 :
4
  • 보리스
    하이아칸 미녀와함께
    2013.08.15
    닥사할때도 3일이면 200찍었음
  • 아나이스
    하이아칸 꿀얼굴
    2013.08.15
    퀘스트가 훨씬 빠른데ㅋㅋㅋ 요즘이야 200찍기 **지모
  • 막시민
    네냐플 모험가이즈리얼
    2013.08.14
    하지만 곧 200대 후반부터 곶통받겟지
  • 보리스
    하이아칸 미녀와함께
    2013.08.14
    ㅋㅋ 퀘스트로하나 예전에 닥사냥으로 하나 렙업속도는 별차이없는듯.. 닥사할때가 오히려 더 빠른느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