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루시안 물복제분.

하이아칸 다프넨스승 2013-08-08 12:08 728
다프넨스승님의 작성글 2 신고
지금 루시안 95인데 , 물복제분은 언제 하는게 좋죠?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폐인대통령
    2013.08.08
    240 넘어서하시는거 추천. 데린에서 사냥하기빡세면 그때 렙에 맞춰서 데린재분하는것도 좋아요
  • 보리스
    하이아칸 적안의마검사
    2013.08.08
    200렙까진 잘큽니다 재분배는 낭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