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사라지면 아닥하고 바로 접어야지 ... 복귀했는데 정떨어질라함 섭렉땜에 ...
제일 기본적인게 안되는데 어떡하라는거야 ㅎㅎ 이번패치로 꼭 고쳐줬으면 하네 ...
- 전체 댓글 :
- 11
-
하이아칸 꼬마루비2013.08.08전혀 변함 없습니다..ㅡ -
하이아칸 선후님2013.08.08사라지진 않았는데요. 초보자가 하기가 편해졌네요. -
하이아칸 하얀쿠이2013.08.08섭렉은 넘사벽임.. 방학이 빨리 끝나길 기달리세요 ㅋㅋ -
네냐플 간장ㅅ2013.08.08없어졌음 좋겠네요ㅠㅠ -
하이아칸 다프넨스승2013.08.08완전히 사라지는건 무리일테고 전보단 조금 나을꺼 같습니다. -
하이아칸 #검은2013.08.08네? -
하이아칸 Shin동찬2013.08.08안사라질듯... -
네냐플 하늘이☆2013.08.08해결이 아니고 그냥 개선작업 입니다. 전보다 조금 더 나아진다. 이런뜻이죠. -
네냐플 희유리2013.08.08과연 없어질까여????...없어젔을려면 옛날에 하고도 남았을듯... -
하이아칸 꼬마루비2013.08.08ㅋㅋ 당연히 사라져야죠 -
하이아칸 성인질병2013.08.08팅기는거 짜증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