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저께 시작해서 그린츠광산까지 깨는데 진짜 개빡쳤는데 말이졍
봉인석을 해제하려면 3번인가 몹 젠 되는걸 잡아야 하는데, 애초에 그거 잡는것도 은근 시간걸리는마당에
그런 봉인석이 4개여....
특히 3번째 젠으로 나오는 골렘(+아기골렘) 혹은 꼬마광부(+뱀) 조합은 진짜....
적정렙 28던전에 렙 31짜리 곰나이스가 발구르기로 열심히 잡는데
꼬마골렘(혹은 뱀) 부터 먼저 치면, 골렘(혹은 광부) 이 순식간에 렙업하는바람에
몹렙 32 넘어가면 아예 1박히더만요. 잡을수가엄뜸
애초에 골렘 하나 치고있으면 다른 골렘은 1~2렙업을 해버리니...
근성으로 잡아볼라니 몹 또 렙업해서 체력 풀피되고 데미지 왕쎄지고 -_;;;;;;
첨엔 몹렙업하는지 몰라서, 나중엔 마지막봉인석쯤에서 컨트롤 삐끗해서 광산만 4~5번돌았네요
그나마 마지막엔 전부 골렘으로 나와서 쉽게 잡았지, 광부+뱀 나왔으면 테일즈 접었을듯
그리고 어젠 나비 뭐시기에서 모스 찾아 월드오브마라톤 하는 느낌으로 모스만 겨우 다잡고 껐는데
오늘 패치가 되네요..... 차라리 그냥 딴거부터 잡고있을껄 귀찮은것부터 해결하는 성격탓에 -_-;;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JouerAlaPoupee2013.08.08지금 이 아이디에요~ 밥먹고 나서 좀따 귓말 드릴게요 ㅎ_ㅎ -
네냐플 로리EX2013.08.08티치엘의 특권??인지라... 아이디가? -
네냐플 JouerAlaPoupee2013.08.08로리EX// 앗 그래주시면 감사하지요 ㅎ_ㅎ 텔포를 시켜줄수도 있군요.. -
네냐플 JouerAlaPoupee2013.08.08그전까진 열심히 녹이고 다녔으나 그린츠광산 봉인석깨부수는 그부분만 오래걸리더라구요. 봉인석 다 부수고 나오는 보스도 빨리 잡았는데 말이죠 -_; -
네냐플 로리EX2013.08.08낚시 채집 조제 요리 아티팩트 라는 것이 있습니다. 루모리마을가면 퀘가 있는데요. 알아서 달려서 가야되요... 아님 제가 텔레포트시켜드릴까요? -
하이아칸 여우†아리아2013.08.08?? 적정레벨 던전가면 몹들 녹이고 다닐텐데요.. 혹시 무기를 안끼셨거나 엄청 낮은걸 끼고 계신가요 ㄷㄷ 내구도도 확인해보세요 -
네냐플 JouerAlaPoupee2013.08.08라이센스가 뭐..죠...?ㅋ_ㅋ... 그저께 처음 시작한거라 뭐가뭔지 잘 몰라서요 ㅎ_ㅎ.... -
네냐플 로리EX2013.08.08아직 패치가 안되는 것 같은데, 잡템이 안나와서 라이센스를 못배워요. 그래서 수집퀘는 라이센스랑 일부 마을퀘스트 깰 만큼 수량 빼돌려놓고 하세요. 업뎃할 생각을 안하는 것 같아서...... -
네냐플 JouerAlaPoupee2013.08.08패치로그같은거 신경 안쓰고 있다가 오늘 네냐플강의 들을라하니 섭점검이라그래서 패치하는줄 알았네요 ㅠㅠ 제가 새벽1시 넘어서 했어서 그런지 광산에 사람이 없었음.... -
네냐플 아이엘2013.08.08패치내역은 어제 다 공고를 해서ㅠ.ㅜ ㄸㄹㄹ....그리고 광산퀘나 수동퀘 같은건 팀을 이뤄서 하시면 편하게 가능합니다.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