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크리보는 캐쉬아이템 가격자비좀

하이아칸 내가누은곳은 2013-08-08 08:09 609
내가누은곳은님의 작성글 4 신고
좀 내려서 대중화시킬 생각은 없나요 

크리한번보는대 400원달라는개 말이됨??

차라리 가격확내리면 돈더벌거같은대;; 이건머;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이엘
    2013.08.08
    공감..............ㄸㄹㄹ....
  • 루시안
    네냐플 현이r
    2013.08.08
    한번보는거아님 기간동안계속볼수있음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검은
    2013.08.08
    ㅋㅋㅋㅋ 어느겜에서 크리를 돈주고 보나요 어이가 없음 222
  • 루시안
    하이아칸 폐인대통령
    2013.08.08
    아이템 옵션을 현금을 내고 본다는거 자체가 어이가 없어요.
1